‘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인기몰이 중인 우리 영웅님! 임영웅 부상 소식에 많은 팬분들이 놀라셨을 텐데요,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라고 합니다. 어제(4월 5일) 조깅을 하다가 발목을 다쳤지만 오늘 스케줄은 취소 없이 원래대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임영웅 부상 상태
조깅을 하던 영웅님. 발목을 다쳐서 병원을 찾았는데 다행히 큰 부상이 아니라는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의사 선생님은 발목에 보호대를 차는 것을 추천했다고 합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서 말이죠. 의사 선생님 말 잘 듣고 발목 조심해서 얼른 회복하기 바랍니다!
다행히 오늘 촬영하는 프로그램에서 영웅님을 배려해서 움직임이 많지 않은 쪽으로 촬영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배려의 진면목을 보여준 프로그램 제작진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아래 사진 출처는 임영웅 인스타그램입니다.)
영웅님 본인 인스타 프로필에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이라고 적어놨는데 정작 본인은 부상을 당하고... 속상합니다! 발목이 다 나을 때까지는 조깅을 좀 쉬셔야겠네요.
아, 근데 다 회복하고 조깅 다시 나설 때 저도 조깅하다가 마주치면 좋겠네요. 마스크를 쓰고 조깅하는 것 쉽지 않을 텐데... 대단합니다 영웅님 역시.
임영웅 전참시 출연
이왕 글을 쓴 김에 우리 영웅님이 4월 10일 전참시에 출연한다는 소식도 전합니다. 지난 3일 방영된 예고편에서 영웅님과 브레이브걸스가 음악방송에서 만나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그 장면에서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댄스를 선보이며 브레이브걸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고 합니다. 역시 '춤신춤왕' 다운 영웅님의 모습입니다. (사진 출처는 전참시 예고편 영상)
여기까지 임영웅 부상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얼른 회복하세요 영웅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