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시험/그래도 시험은... (수능영어)

2022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 pdf 다운로드

by hooper 2021. 5. 23.

수능특강-영어-단어장-다운로드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 다운로드

 

ebs 사이트 로그인해서 다운로드하기 너무 귀찮죠!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2022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 pdf 다운로드할 수 있게 첨부파일을 올려놨습니다. 아래 파일을 클릭해서 바로 다운받고 빠르게 열심히 수능특강 영어 단어 외우시기 바랍니다.

 

 

2022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 pdf 다운로드

 

2022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pdf
2.45MB

 

2022 수능특강 영어 교재 다운로드 링크

2022 수능특강 영어 답지 다운로드 링크

 

이제 수능특강 영어가 수능 영어 과목에 직접 연계가 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간접 연계는 되기 때문에 '2022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의 단어들을 확실히 외워둬야 한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습니다. 여기에 더해 기억해야 할 내용이 좀 더 있는데요.

 

수능특강-영어-단어장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 

 

2022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 암기 팁 첫 번째

 

단순히 2022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 내의 단어들 중 내가 모르는 단어만 체크해서 외우면 되는 것이 아니라, 그 단어가 들어있는 실제 영어 문장을 공부하는 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문장 안에서 단어가 어떻게 활용되는지를 보고 이해하고 익혀둬야 다른 문장에서 그 단어가 나왔을 때 제대로 이해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단순히 단어만 암기하는 것은 효과가 덜합니다.

 

위의 사실을 꼭 기억하고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의 단어들을 외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팁! 드릴게요.

 

 

2022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 암기 팁 두 번째

 

영어 단어는 우리의 모든 감각을 동원해 외우는 게 좋습니다. 그래서 보통은 단어를 발음하고 쓰고 보면서 외우는 학생들이 많을 겁니다. 여기에 청각까지 동원하면 그 효과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듣기에도 도움이 되겠죠?)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의 단어들의 발음을 들으면서 외울 수 있는 방법! 바로 네이버 파파고를 이용하는 겁니다. 파파고에 접속해서 아래 화면과 같이 여러분이 외우고 있는 단어의 스펠링을 친 뒤 아래 '발음 듣기' 버튼을 누르면 각 단어를 원어민의 발음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영타를 쳐본 적이 없는 학생들이라도 금방 늘 겁니다. 이번 기회에 단어 암기하면서 영타 실력까지 키워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 2022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됐다면 친구들에게 공유해주시고, 아래 공감 버튼도 '꾸욱' 눌러주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 내의 다른 유용한 글들도 꼭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수능특강-영어-단어장-암기-팁
수능특강 영어 단어장 암기 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