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덕질 중입니다

김희선 나이 남편 고향 알아봅시다

by hooper 2021. 5. 21.

 

유튜브 영상 보면서 쉬고 있다가 보게 된 아는 형님에 출연한 김희선! 오랜만에 봤는데도 여전히 너무 이뻐서 김희선 나이가 궁금해졌습니다. 1977년생으로 올해(2021년) 김희선 나이는 한국 나이로 45세(만으로는 43세 혹은 44세)입니다.

 

 

김희선 나이 

 

다시 한번 정리해보면, 김희선 나이는 한국 나이로 45세입니다. 만 나이를 43세 혹은 44세라고 적은 이유는 김희선 씨의 생일이 1977년 6월 11일이라는 말도 있고, 1977년 2월 25일이라는 말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사진 출처는 김희선 인스타그램입니다.)

 

김희선-나이
김희선 나이

 

김희선 씨는 (한국 나이로) 45세가 됐지만 여전히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45살로 아무도 보지 않을 것 같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영상에 나오는 김희선 애교 영상 보셨나요? 보고 심쿵해버렸습니다. 어떻게 보면 아줌마라고도 부를 수 있는 나이에 부리는 애교인데 전혀 그런 느낌이 안 납니다.

 

직접 김희선 애교 영상 확인해보시죠. 서장훈 씨가 감당해내질 못합니다. 부가적으로 이 영상에서 김희선 씨의 몸매 관리가 얼마나 뛰어난 지도 보실 수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법이 정말 궁금할 정도네요. 이제 영상을 시청하시죠!

 

 

김희선 나이 상관없는 애교

 

김희선 나이는 45세, 김희선 남편은 누구?

 

이렇게 아름다운 김희선 씨와 결혼한 남자는 누구일까요? 김희선 남편 이름은 박주영입니다. (꽤 널리 알려져 있는 축구 선수와 이름이 같네요.) 인터넷상에 박주영 씨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지는 않습니다. 사업가라고 알려져 있고 김희선처럼 술을 잘 마시는 체질이라 합니다. (김희선 씨 별명이 '토마토'인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토하고 마시고 토하고'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재미있는 별명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김희선 남편 박주영 씨. 아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상당히 잘생겼습니다. 부럽습니다! 이런 외모에 아내가 김희선이라니. 다 가졌네요. 나이는 김희선 씨보다 세 살 위라고 합니다. 딸은 2009년생으로 올해(2020년 기준) 13살입니다.

 

 

김희선-남편
김희선 남편

 

김희선 고향

 

김희선 고향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그래서 알아봤더니 김희선 씨의 출생지는 대구였습니다. 하지만 초중고 시절은 서울에서 보낸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서울 사람으로 봐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 사진은 힐링캠프에 나온 김희선 씨의 모습입니다. 앞머리가 있어도 너무 예쁘네요. 역시 안 어울리는 게 없는 대단한 얼굴입니다.)

 

김희선-고향
김희선 고향

 

여기까지 김희선 나이, 남편, 고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45세의 나이에도 여전히 너무나 아름다운 김희선 씨! 앞으로도 쭈욱 영원히 아름다울 김희선 씨를 응원합니다. 덕질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내의 다른 재미난 글도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