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덕질 중입니다

육상 김지은 인스타, 프로필, 경기 영상

by hooper 2021. 5. 28.

 

오늘의 덕질 포스팅은 육상 김지은 인스타, 프로필, 경기 영상 포스팅입니다. 유튜브의 알 수 없는 알고리즘에 이끌려 만나게 된 육상 김지은 선수! 단순히 외모만 예쁜 게 아니라 실력, 위기를 극복한 스토리까지 다 갖추고 있는 선수입니다.

 

 

※ 육상 선수 김지은님의 인스타 → 프로필 → 경기 영상 순으로 글을 썼습니다.

 

육상 김지은 인스타

 

육상 김지은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몇 장만 가져와봤습니다. 연예인이라 해도 믿을 정도로 아름다운 김지은 선수의 사진 함께 보시죠. (김지은 선수는 이영애를 닮은 육상 선수로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이름이 잘 기억 안 나는데, 다른 여자 연예인 분도 닮은 것 같네요!) 육상 김지은 인스타 주소는 포스팅 제일 아래에 있습니다!

 

육상-김지은-인스타-프로필-경기영상-1
육상 김지은 인스타, 프로필, 경기 영상 1

 

 

육상-김지은-인스타-프로필-경기영상-2
육상 김지은 인스타, 프로필, 경기 영상 2

 

육상-김지은-인스타-프로필-경기영상-3
육상 김지은 인스타, 프로필, 경기 영상 3

 

육상 김지은 프로필

 

육상 김지은 선수의 프로필을 살펴볼 건데요. 김지은 선수는 큰 키와 긴 다리 화난 복근과 다리 근육으로도 유명합니다. 프로필과 근육 사진 함께 올려놓겠습니다.

 

  • 전북개발공사 소속 육상선수
  • 1992년생(생일: 6월 16일, 출생지: 전북 익산), 올해(2021년) 29세
  • 키 167cm, 발사이즈 240mm
  • 어렸을 때 남자아이들과의 달리기 시합에서 이길 때 짜릿함을 느꼈다고 함
  • 초등학교 5학년 때 육상 시작
  • 어머니, 아버지(김우진 선수) 모두 육상 선수로 활약했었음
  • 중학생 시절 실력을 인정받아 국가대표로 선출됨
  • 2015년 전국대회 400m 금메달
  • 2020년 전국대회 메달 4개 획득(허들 금메달, 400m 은메달, 400m 계주 은메달, 동메달)

 

김지은 선수의 굉장한 육상 실력은 독한 훈련과 탄탄한 근육에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경기 영상 캡처)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성난 다리 근육과 복근이 선명합니다. 운동 선수들은 정말 대단합니다.

 

 

육상-김지은-인스타-프로필-경기영상-4
육상 김지은 인스타, 프로필, 경기 영상 4

 

육상-김지은-인스타-프로필-경기영상-5
육상 김지은 인스타, 프로필, 경기 영상 5

 

육상 김지은 경기영상

 

육상 김지은 경기 영상을 보실 건데요. 그전에 김지은 선수의 위기 극복 스토리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래 내용은 김지은 선수를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의 내용을 참고해서 정리했습니다.)


김지은 선수는 중학생 때 100m와 200m가 주종목이었다고 합니다. 실력도 월등해서 대회에 나갔다 하면 대부분 1등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단순한 유망주가 아닌 국가대표로까지 선출이 됐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했군요.)

 

김지은 선수는 고등학생 때도 꾸준히 좋은 기량을 보여주었고, 졸업 후에는 실업팀 전북개발공사에 입단합니다. 입단 후 3년 동안 좋은 성적을 유지했지만 그녀는 육상선수에게 치명적인 아킬레스건 부상을 당하게 됩니다. 가장 큰 위기였죠. 

 

 

 

하지만 김지은 선수는 포기하지 않고 재활에 들어갑니다. 

 

김지은 선수는 재활을 하면서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경기 초반 폭발적인 힘을 발휘해야 하는 100m 달리기는 어려울 것 같다'라고 판단했고, 400m 달리기로 종목을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허들 종목에도 참가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기나긴 재활 기간을 견뎌내고 2015년 400m 종목에 출전한 김지은 선수는 금메달을 차지하는 감동적인 순간을 맞게 됩니다.

 

그런데 이때 다시 부상이라는 암초를 만나게 됩니다. 이번엔 고관절 부상이었습니다.

 

다시 재활이 시작됐고, 김지은 선수는 재활과 훈련을 하루도 빠짐없이 반복했다고 합니다.

 

400m 금메달을 차지했던 2015년 이후 5년이 지난 2020년, 김지은 선수는 엄청난 성적으로 세상을 놀라게 합니다. 2020년 예천 전국대회에서 메달 4개를 획득하는 사고를 쳐버립니다! 허들 금메달, 400m 은메달, 400m 계주 은메달, 동메달을 딴 것입니다.

 

김지은 선수는 이 대회를 마친 후 인터뷰에서 "기적 같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너무나 감동적인 스토리죠? 이런 위기 극복 스토리를 듣고 나니 김지은 선수가 더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제! 경기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이건 뭐... 경기 영상마저 보고 나면 팬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육상 김지은 경기 영상

 

마지막으로 김지은 선수의 인스타 주소와 사진, 인터뷰 사진을 올립니다. 

 

 

 

육상 김지은 인스타 주소

 

육상-김지은-인스타-프로필-경기영상-6
육상 김지은 인스타, 프로필, 경기 영상 6

 

육상-김지은-인스타-프로필-경기영상-7
육상 김지은 인스타, 프로필, 경기 영상 7

 

육상-김지은-인스타-프로필-경기영상-8
육상 김지은 인스타, 프로필, 경기 영상 8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의 다른 재미난 글들도 꼭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이상, 육상 김지은 인스타, 프로필, 경기 영상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