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가세연 '비스티보이즈' 언급

by hooper 2021. 5. 22.

 

가세연은 역시 가세연이네요.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씨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자 가세연이 또 덥석 물었습니다. 영화 비스티보이즈를 언급하며 류성재 씨가 호스트바에서 일을 했다는 식으로 주장했는데요. 가세연은 재 뿌리는 데는 정말 선수네요.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가세연 뭐라고 했나?

 

아래 영상에서 가세연은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에 대해 말하면서 영화 '비스티보이즈'를 언급합니다. '비스티보이즈'는 하정우, 윤계상 배우가 출연한 영화로 호스트바에서 일어나는 일을 소재로 다룬 영화입니다. (가세연 영상 밑에 비스티보이즈에 대한 내용 더 정리해놓겠습니다.)

 

  • 가세연의 김용호 씨는 한예슬 씨가 본인의 SNS에 남자친구 류성재 씨의 사진을 올려서 화제가 된 후, 수많은 여성이 '호스트바에서 일했던 류성재 씨에게 공사를 당했다'라는 제보를 해왔다고 주장했습니다. 한예슬 씨가 섣불리 사진을 올려버린 부분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공사'라는 단어는 호스트바의 호스트가 손님(여성)을 속여서 큰돈을 뜯어내는 것을 지칭합니다.)
  • 가세연 김용호 씨는 이러한 제보를 근거로 '류성재 씨는 호스트 출신'이라고 단정을 짓듯이 얘기를 해버렸습니다. 뭐가 진실인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제보가 많이 들어왔다고 해서 사실이라고 단정 지어버리는 모습이 '역시 가세연답다', '가세연이 가세연했다'라는 생각을 하게 했습니다.
  • 이 영상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자 한예슬 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가세연의 영상 캡처 사진과 함께 "아니.. 기자님.. 너무 소설이잖아요. 저랑 술 한잔 거하게 해야겠네요! 아니 그리고.. 왜 이런 일들은 항상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었을 때 일어나는 건지.. 참 신기하네.."라고 반응했습니다.
  • 한예슬 씨의 대응을 두고 네티즌들은 '쿨하다'라고 말했습니다. 강경대응, 법적대응 이런 말 없이 위와 같이 대응한 것이 쿨 해 보이기는 하지만 '너무 소설이잖아요. 저랑 술 한잔 거하게 해야겠네요!'라는 말은 좀 이상하게(?), 애매하게 들리는 것도 사실입니다.

 

아래 영상으로 직접 가세연 방송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가세연 비스티보이즈 언급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비스티보이즈는 어떤 영화?

 

비스티보이즈라는 영화에 대해 궁금해하실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아래에 영화 소개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네이버 영화 평점은 7.13점으로 나와 있으나 '평점이 너무 낮게 매겨져 있다'라고 말하는 네티즌들도 있습니다. '호스트바의 현실을 영화 안에 잘 가져다 놓았다'는 평,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다'는 평도 있습니다.

 

비스티보이즈 줄거리가 궁금하시면 아래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 아래에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에 대한 내용이 더 있습니다.)

 

 

 

비스티보이즈 영화 소개 하정우 윤계상 주연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는 1991년 8월 27일에 태어나 올해 31살입니다. 건장한 체격의 남성이네요. 프로필상 키가 183cm, 체중이 73kg입니다. 류성재 씨가 출연했던 연극으로는 '운빨 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가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상당한 훈남입니다. 한예슬 씨가 사랑에 빠질만하네요. 두 분 오래오래 예쁜 사랑 하시기 바랍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재미난 글들도 '꼭' 보고 가세요!

 

김희선 나이 남편 고향 알아봅시다

 

김강우 당황케 한 서예지 "총각" 발언

 

 

한예슬-남자친구-연극배우-류성재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