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그알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 관련 의문점 5가지 해결할까?

by hooper 2021. 5. 6.

그알(그것이 알고 싶다)이 한강 실종 대학생 손정민 씨관련 제보를 받는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제보를 요청했습니다. 그알이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 관련 의문점들을 해결할지 궁금합니다. 관련 정보가 있으신 분들은 02-2113-5500으로 전화하시거나, sbs21135500@gmail.com으로 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그알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 관련 의문점 해결할까?]

 

(사진 아래에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 관련 핵심 의문점들을 정리해놓았습니다. 부디 이 사건의 진실이 빨리 밝혀지길 바랍니다.)

 

그알-한강-사망-대학생
그알 한강 사망 대학생

 

 

 

[그알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 관련 의문점 5가지]

 

25일 새벽 5시 30분쯤 손현(손정민 씨 아버지) 씨의 아내가 손정민 씨의 친구로부터 연락을 받고, 손현 씨와 손현 씨의 아내가 아들을 찾으러 나갔습니다. 손현 씨는 한강으로 가는 길에 정민 씨와 함께 술을 마신 친구를 마주쳤는데, 이 친구는 그간의 상황에 대해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손현 씨와 함께 정민 씨를 찾으러 다니지도 않았습니다. 일반적인 경우라면, 사라진 친구의 부모님과 대화를 나누고 같이 찾으러 다닐 텐데 말이죠.

 

25일 새벽 2시~4시 30분 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는지를 친구가 도무지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손정민 씨의 핸드폰에는 새벽 2시에 같이 술을 마신 친구를 찍은 동영상이 있었고, 4시 30분에는 나들목을 지나는 친구의 모습이 찍힌 CCTV가 확인됐습니다. 그렇다면 모든 일은 새벽 2시부터 4시 30분 사이에 일어났는데 그 시간에 있었던 일에 대해 손정민 씨의 친구는 술에 취해서 기억이 잘 안 난다며 손현 씨에게 '정민 씨가 (자다가) 중간에 갑자기 일어나서 달려가다가 넘어져서 신음소리를 냈다'라는 말 외에는 아무런 정확한 정보를 주지 않았습니다.

 

 

 

이후 손현 씨가 경찰에게 들은 바에 따르면, 손정민 씨의 친구는 3시 30분에 본인의 부모님에게 연락을 했으나 이러한 사실을 손현 씨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을 나중에 알고 손현 씨가 왜 말을 하지 않았는지 따지니까 얼토당토 않은 이유로 얼버무렸다고 합니다.

 

친구는 '3시 30분에 (자신의) 부모님에게 연락해 '정민이가 잠들어 일어나지 않는다'라고 말한 후 잠들었고, 4시 30분경에 (본인이) 일어났을 때 옆에서 자고있던 정민 씨가 보이지 않아 '집에 갔나 보다'라고 생각하고 노트북과 휴대폰을 챙겨 자신의 집으로 갔다'라는 식으로 이야기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친구는 자신의 부모님과 함께 다시 한강에 온 뒤 (무엇을 했는지 알 수 없지만) 시간을 보내다가 한참 뒤(5시 30분경)에 손정민 씨의 어머니에게 연락을 했습니다.

 

손정민 씨를 찾으러 간 손현 씨와 손현 씨의 아내는 정민 씨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몇 번 전화가 안 되다가 정민 씨의 친구가 전화를 받았습니다. '왜 정민이의 휴대폰을 네가 갖고 있냐'는 질문에 친구는 '모르겠다'라고 답했고, 부모님들은 '술에 취해 휴대폰을 바꿔서 가져갔나보다'라고 생각하고 친구의 번호로 계속 전화를 걸었습니다. 하지만 친구의 휴대폰에는 계속 통화가 되지 않았고, 오전 7시경 이 휴대폰은 꺼졌습니다. 이후 이 휴대폰의 행방은 계속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친구가 정민씨의 휴대폰을 갖고 있었던 이유와 친구의 휴대폰의 행방이 밝혀져야 사건의 실마리가 풀리는데 이 부분에서 전혀 진전이 없는 상태입니다.

 

25일 정민 씨의 친구는 손현 씨와의 대화에서 '정민 씨를 일으키는 과정에서 바지와 옷에 흙이 많이 묻었다'라는 얘기도 했다고 합니다. 정민 씨와 친구가 술을 마신 장소 주변에는 흙이 많이 묻을만한 곳이 없어서 이 말을 잘 이해하지 못한 손현 씨는 이후 친구의 아버지와의 통화에서 옷은 빨았을 테니 '신발을 좀 보고 싶다'라고 얘기했는데 0.5초 만에 돌아온 답은 '버렸다'였습니다. 신발을 버렸다는 말이 '기다렸다는 듯이' 바로 나온 것도 이상하고, 신발을 왜 버렸는지 그 이유도 석연치 않은 상황입니다.

 

 

 

아래 영상은 JTBC의 한강 실종 대학생 사건 관련 영상입니다.

 

한강 사망 대학생 의문점

 

며칠간 한강 실종 대학생 사건 소식을 접하면서 너무나 안타깝고 한편으로는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고 진전이 없는 상황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제 검찰도 나선다고 하니 하루 빨리 이번 한강 실종 대학생 친구 관련 의문점들이 샅샅이 밝혀지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