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기승호 폭행? 현대모비스 농구단 폭행 장재석 안와골절

by hooper 2021. 4. 29.

 

 

 

현대모비스 농구단 폭행 사건이 터졌습니다. 기승호 폭행 의혹인데요, 기승호 선수가 술에 취해 장재석(안와골절) 포함 후배들을 폭행했다는 의혹입니다. (근데 점프볼에서 기승호 선수가 폭력을 행사한 거로 올렸다가 내용을 수정했네요...) 각종 언론사 기사뿐만 아니라 디시인사이드 농구갤러리에는 이미 이와 관련한 글이 굉장히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그 내용들 같이 살펴보죠.

 

 

 

현대모비스 농구단 폭행 기승호 폭행? 맞은 장재석 안와골절? 

 

디시인사이드 농구갤러리의 글들에 따르면, 기승호 선수에게 맞은 선수로 전준범, 이우석, 장재석 선수 등이 거론되고 있는데 이 내용들이 확실한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심지어 안와골절 진단을 받은 선수도 있다고 합니다.

 

 

 

글을 좀 더 읽어보니 장재석 선수가 안와골절(안구를 감싸고 있는 안와골이 폭행, 사고에 의해 부러지는 것)이 된 것으로 보이네요... (이것 역시 100% 확실한 것은 아닙니다만...) 장재석 선수 이번 시즌에 너무나 잘 해줘서 식스맨상도 받았고, 제가 참 좋아하는 선수였는데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기승호 선수는 이번 시즌 모비스로 이적해와서 잘 적응했던 거 같은데 이번 일이 정말 사실이라면 이게 무슨 일인가요... (아래 사진 출처는 점프볼입니다. 지금은 같은 링크로 가보면 기사 사진과 내용에서 기승호 선수 관련 내용이 다 빠졌네요...)

 

프로농구-선수-기승호-폭행-의혹
프로농구 선수 기승호 폭행 의혹

 

이번 폭행 사건은 4강 플레이오프 3차전에서 KGC에 패한 날 발생했다고 합니다. 선수단과 단장, 감독, 코치 등 모두 모인 자리에서 반주를 곁들인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단장, 감독, 코치, 주요 고참 선수들이 자리를 떠난 뒤 다음날 새벽 이번 사건이 일어난 건데요.

 

(확실하진 않지만) 기승호 선수가 술에 취한 뒤 갑자기 감정이 격해졌고 후배 4명에게 폭력을 행사한 것으로 보입니다. 모비스 구단은 다음날 사태를 파악했고 가해 선수와 맞은 선수들을 불러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파악했다고 합니다.

 

이번 일로 인해 KBL은 내일(30일) 재정위원회를 개최해 선수간 폭력 행위에 대한 처벌을 논의한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현대 모비스 농구단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위반했는지도 확인한다는 방침입니다. 

 

 

 

안그래도 올해 구기종목 프로 선수들의 폭력사태가 큰 이슈였는데, 이번엔 현역 선수가 다른 현역 선수를 폭행하는 사건이 벌어져서 너무나도 안타깝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현대 모비스팀에서 또 이런 일이 일어났다니 화가 나기도 합니다. 

 

물론 감정이 격해진 데는 이유가 있었겠지요. 후배가 잘못을 했을 수도 있겠죠. 그래도 폭력을 행사해서는 안 되는 것 아닙니까? 확실히 기승호 선수인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너무나 실망했습니다 이번에...

 

기승호 선수가 가해자가 맞다면 이번 일은 은퇴로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싶고... 안와골절 온 게 장재석 선수가 맞다면 혹시라도 팀을 떠나겠다고 하는 건 아닐까 걱정이 됩니다. 원래 유재학 감독 밑에서 농구를 배우고 싶어서 왔으니까 이번 일이 있었더라도 팀에 계속 있을 것 같긴 한데, 혹시나 하는 생각이 들어 불안합니다...

 

징계할 선수는 제대로 확실히 징계하고 이번 프로농구 선수 폭행 사건이 제대로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댓글